공단소개

홈으로

언론보도

부산한마음스포츠센터, 25일부터 단계적 개방

관리자2020-05-20 조회수92

부산한마음스포츠센터, 25일부터 단계적 개방 
◈ 추연길 부산시설공단 이사장, 재개장 앞둔 현장찾아 사전점검 및 현장경의회의 개최
◈ 장애인회원 대상으로 25일부터 헬스장, 체육관, 풋살장 1차 개방후   6월1일부터 수영장 등 기타시설 순차 개방키로

코로나19 방역체계가 생활속 거리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그간 휴관상태였던 부산 한마음스포츠센터가 25일부터 단계적으로 문을 다시 연다.

부산시설공단 추연길 이사장은 재개장을 앞둔 부산한마음스포츠센터를 20일 오전, 방문하여 현장점검을 비롯해 공단 주요 간부들과 함께 현장경영회의를 진행했다.

현장경영사진(사진참고)

이번 부산한마음스포츠센터 재개장은 지난 2월24일부터 현재까지 코로나19에 따른 오랜 휴장으로 인한 시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단행되었다.
특히, 철저한 방역과 생활속 거리두기 준수로 이용객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 과제로 두고 단계적으로 시행된다.
 
우선, 1단계로 오는 25일 장애인 회원을 대상으로 헬스장, 체육관, 풋살장을 개방한다.
이후 6월 1일 장애인 회원을 대상으로 수영장 등 기타 시설을 오픈할 예정이며, 추후 정부 동향에 따라 비장애인까지 시설을 전체 개방하도록 할 예정이다.

센터 이용자는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며 발열 등 유증상 검사에서 이상이 없어야 입장이 가능하다.

부산시설공단 추연길 이사장은 “부산한마음스포츠센터 재개장을 통해 시민중심 체육시설 운영으로 시민의 건강과 삶의 질 향상에 노력하겠다”며 이용객들의 생활방역 지침 준수를 당부했다.

한편, 공단은 지난 7일부터 부산시민공원, 중앙공원, 어린이대공원, 금강공원 등 주요시설에 대해 전면개방에 들어가며 생활방역지침 준수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현장점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