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소개

홈으로

언론보도

부산역 광장에 피어난 자이언트 플라워! 「다시 돌아온 봄, 다시 돌아온 일상」전시 개최

관리자2022-05-09 조회수1214

부산역 광장에 피어난 자이언트 플라워!

다시 돌아온 봄, 다시 돌아온 일상전시 개최

자이언트 플라워 전문작가 재능기부와 부산시설공단 직원들 제작 참여로 봄의 기쁨 선사 

66일까지 대형 꽃송이 포토존과 다채로운 SNS 이벤트로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 전시

 

다시 돌아온 일상에 대한 반가운 마음을 대변하듯 커다란 꽃송이가 부산역 광장에 한 아름 피어났다.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해성)은 부산의 대표 관문인 부산유라시아플랫폼 광장 일원에서 510()부터 66()까지 1개월 남짓 자이언트 플라워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자이언트 플라워는 고밀도 스펀지인 에바폼 소재를 오려내고 열을 가해 꽃 형태로 제작하는 방식으로, 이번 전시에서는 동백, 장미, 아네모네, 데이지, 다알리아 등 대형 모조꽃 5종류 등 총 40송이를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전시는 자이언트 플라워 전문작가 이다정(플로망스다다 대표)씨가 재능기부로 참여하고 공단 플랫폼관리처 직원들이 손수 작품의 제작부터 설치까지 힘을 모았다. 공단 관계자는 한달 가까운 시간동안 공단 직원들이 틈틈이 모여 시민들께 봄의 기쁨을 선물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해왔다, “시민들께 커다란 꽃만큼 커다란 기쁨을 전하고 싶다며 기획의도를 전했다.

 

이번 작품전에 재능기부로 함여한 자이언트 플라워 작가 이다정(플로망스 다다 대표)씨는 일상으로 한 발짝씩 다가가고 있는 지금, 자이언트 플라워를 통해 무심히 지나쳐야 했던 두 번의 봄날까지 시민들게 전달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작품을 제작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 자이언트 플라워 전시는 다채로운 SNS 이벤트로 시민들과 함께할 계획이다.

 

전시가 진행되는 한달간, 부산유라시아플랫폼 인스타그램 자이언트 플라워 꽃 이름을 활용한 삼행시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광장에 설치된 자이언트 플라워 앞에서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부산시설공단, 부산유라시아플랫폼)와 함께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우수 인증샷 10개 작품을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