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소개

홈으로

언론보도

[보도자료] “광안대교 사랑톡·사진전 참여하고 선물 받자!” 부산시설공단, 여름맞이 시민참여 이벤트 추진

관리자2022-07-25 오전 9:58:23 조회수1334
첨부파일

파일 이벤트_내용_1.jpg 파일 이벤트_내용_2.jpg

.

“광안대교 사랑톡·사진전 참여하고 선물 받자!”

부산시설공단, 여름맞이 시민참여 이벤트 추진

.

.

- 7. 25.(월)~8. 3.(수) 10일간 온라인(광안대교 홈페이지와 네이버링크) 접수

- 가족, 친구에게 보내는 사랑 메시지 80명 선정, 광안대교 경관조명 표출

- ‘SNS 광안대교 온라인 야경 사진전’우수작 10명 선정, 소정의 선물 증정

.

표출이미지

.

올 여름밤에는 광안대교 야간 경관조명을 통해 가족과 친구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해보자.

.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해성)은 랜드마크인 광안대교의 경관조명을 활용한 사랑톡 이벤트와 온라인 야경 사진전 등 여름맞이 시민참여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

.

광안대교 사랑톡 이벤트는 광안대교를 활용하여가족들과 주변 지인들에게 평소 전하지 못했던 진심과 사랑을 전하는 메신저 행사다.

.

.

온라인 접수는 7월 25일(월)부터 8월 3일(수)까지 10일간 진행되며, 광안대교 홈페이지 또는 네이버 링크(https://naver.me/FKpHXcJx)를 통해 신청하면 추첨을 통해 치킨 기프티콘 등을 20명에게 제공한다.

.

.

추첨을 통해 선정된 80명의 사랑 문구는 8월 11일(목)~8월 14일(일) 4일간 오후 8시 10분, 오후 9시 10분에 광안대교 경관조명을 통해 각각 20분씩 표출된다. 메시지 및 경품 당첨자는 오는 8월 5일 오후 5시에 광안대교 홈페이지와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

.

또한, 7월 25일(월)부터 8월 15일(월)까지 진행되는 온라인 야경 사진전 ‘야(夜), 광(光)안대교 보러갈래’ 는 인스타그램 본인 공개 계정에 직접 촬영한 광안대교 야경 사진을 올리고 행사명인 ‘야광안대교보러갈래’를 해시태그(#)한 후 참여완료 댓글을 작성하면 된다.

.

.

공단은 최우수 1명, 우수 2명, 장려 5명, 인기상 2명을 선정하여 백화점상품권 등 소정의 상품을 증정하며, 자세한 내용은 광안대교 홈페이지나 광안대교 사회관계망서비스(SNS)인 인스타그램(diamondbridge.gb)을 참고하면 된다.

.

.공단 이해성 이사장은 “많은 분들께서 광안대교 메신저 이벤트를 기다려 오신 것으로 안다”며 “이번『사랑비가 내려와』사랑톡 이벤트를 통해 코로나19로 지친 시민들이 함께 사랑을 나누며 마음을 회복하셨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

상세문의 교량운영팀 담당자(김예린 주임) 051-780-0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