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로고

부산시설공단, 도심속 주요공원서 전문 해설사와 함께하는 공원자연학교 무료 개최

관리자2024-04-08 오전 10:22:38 조회수318

공원에서 놀고 자연과 친해져요!

부산시설공단, 도심속 주요공원서 

전문 해설사와 함께하는 공원자연학교 무료 개최

중앙(대신)공원어린이대공원금강공원태종대유원지서 전문해설사와 함께하는 자연 생태체험 무료 운영

올해 3~12월까지 자연과 교감하고 일상의 지친 몸과 마음 치유까지

 

완연한 봄을 맞아 도심 속 주요 공원에서 전문 해설사와 함께하는 자연체험교실이 무료로 마련된다.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은 봄철을 맞아 318일부터 중앙(대신)공원, 어린이대공원, 금강공원, 태종대유원지에서 전문해설사와 함께하는 자연 생태체험 프로그램 공원자연학교를 재개하여 올 연말까지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공원자연학교는 시민을 대상으로 자연 속에서 다양한 생태체험과 해설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지난해 총277회 운영해 3,814명이 참여한 바 있다.

매달 생태미술, 생태해설, 생태과학, 산림치유 등 다양한 주제로 구성되어 시민들이 산림 생태 환경을 이해하고 숲과 더 친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예약사이트에서 원하는 장소의 수업을 무료로 신청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예약사이트(http://busanpark.bisco.or.kr/)를 참고하면 된다.

이성림 부산시설공단 이사장은 부산의 대표 공원에서 자연과 소통하는 시간을 통해 일상의 지친 몸과 마음을 치유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공단은 지역사회 공헌을 위해 공원을 방문하기 어려운 단체나 기관을 대상으로 환경교육을 진행하는 찾아가는 공원자연학교운영을 비롯해 어린이날 맞이 공원페스티벌, 고령층을 위한 치유원예 등 부산시설공단만의 특색이 담긴 다채로운 행사도 지속 개최할 예정이다.

 

관련문의 : 공원처 공원기획팀 담당주임(김다혜) 051-860-7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