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소개

홈으로

새소식

부산시설공단, 송상현광장 시민참여 나눔장터 동참

관리자2019-06-15 조회수4675
첨부파일

파일 포토-055.JPG

부산시설공단, 송상현광장 시민참여 나눔장터 동참
◈ 공단 본사 주요부서, 시민공원, 자갈치시장사업소 등 5개부서 힘보태
◈ 직원 40명 100여종 200개 기부물품 모아 현장 판매 나서
                                                       
부산시설공단 직원들이 송상현광장 시민나눔장터에 동참해 나눔을 실천했다.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추연길)은 15일(토), 송상현광장 다이나믹광장에서 펼쳐진 2019 시민참여 나눔장터에 참여해 나눔과 기부봉사활동을 펼쳤다고 밝혔다.

부산광역시가 주최하고 아름다운가게 부산본부가 주관한 이번 나눔장터에는 부산시설공단 본사 주요 부서인 미래전략팀, 총무인사팀, 재무회계팀을 비롯해 시민공원관리팀, 자갈치시장사업소 등 5개부서 40명이 직원이 참여했다.

신발류, 가방류, 생필품, 기타품목을 포함 약100여종 200개 상당의 기부물품이 수집되어 이날 오전10시부터 송상현광장 동상쪽인 다이나믹광장 현장에서 판매에 들어갔다.

의복류(아동복, 원피스, 패딩조끼, 패딩파카, 블라우스, 청바지, 야구잠바, 모자 등)
신발류(성인 남성정장구두, 여성구두, 스니커즈, 샌달, 운동화 등)
가방류(핸드백, 배낭, 보조가방, 에코백 등)
생필품(커피잔, 머그컵, 라면기, 뚝배기, 유리병, 앞접시, 다관, 맥주잔 등)
기타(화장실 세정제, 크리스마스용품, 인형, 화장품 등)

나눔봉사에 참여한 부산시설공단 관계자는 “공단의 주요시설물인 송상현광장에서 펼쳐지는 나눔장터에 참여하여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작지만 소중한 나눔을 통해 모두가 행복한 세상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번에 참여한 공단의 주요부서 직원들은 지난 6월1일부터 10일까지 나눔장터에 신청기간 동안 기증물품을 수집하여 부산시설공단으로 신청을 했으며, 이날 판매수익금 전액과 공단이 기부수집한 물품은 부산시설공단 이름으로 전액 아름다운가게에 기부된다.

부산시설공단, 송상현광장 시민참여 나눔장터 동참 이미지1번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