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소개

홈으로

새소식

부산시설공단, 임산부 콜택시(마마콜) 지원 확대 기념 이벤트

관리자2024-03-14 조회수249

부산시설공단, 임산부 콜택시(마마콜) 지원 확대 기념 이벤트

31일부터 지원 한도 월4만 원으로 2배 늘어나면서 3월 신규 가입 임산부 대상 30명 추첨 출산 선물 세트 발송키로

임산부 콜택시 마마콜에 대한 지원이 3월부터 2배로 늘어나면서 신규 가입고객을 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이성림)은 임산부 콜택시 마마콜의 월 지원 한도 확대를 기념해 3월 신규 등록 임산부를 대상으로 기념 이벤트를 마련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3월말까지 이어지며 이 기간 중 마마콜 앱을 통해 신규로 등록한 임산부(마마콜 앱 승인 임산부) 가운데 추첨을 통해 30명을 선정해 4월 중 출산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임산부는 해당 네이버폼의 링크

(https://naver.me/xec5K4gj)에 접속해 이벤트를 신청하면 된다.

 

임산부 콜택시(마마콜) 이용방법은 전용 앱에서 임신 또는 출산 증빙자료를 등록해 심사·승인을 거쳐 회원가입이 완료되면, 전용 앱을 활용해 차량호출 등 마마콜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성림 이사장은 병원 이동, 퇴근 등 임산부 이동편의 제공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 확대를 위해 노력할 것이며, 이로 인해 행복한 출산양육환경을 조성해 나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이 낳고 키우기 좋은 도시 부산을 통해 저출산 해소와 출산 장려를 위해 부산시는 2020년 전국 특광역시 중 처음으로 도입한 임산부 콜택시 마마콜의 지원한도를 31일부로 월 2만원(4)에서 월 4만원(무제한)으로 확대하였다.

관련문의: 이동지원처 복지콜팀 담당주임(김주아) 051-850-4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