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단소개

홈으로

언론보도

부산시설공단, 단계적 일상회복위해 부산시민공원 거리예술 문화놀이터 개최!

관리자2021-11-10 조회수2180
첨부파일

파일

부산시설공단단계적 일상회복위해

부산시민공원 거리예술 문화놀이터 개최!

11 매주 일요일 오후2, 3, 4, 시민공원 뽀로로야외무대서 소규모 거리예술 릴레이 공연

 

부산시설공단(이사장 직무대행 박인호)은 시민공원 뽀로로야외무대에서 11월 매주 일요일 오후에 거리예술 문화놀이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거리예술 문화놀이터는 마술, 저글링, K-pop댄스, 어쿠스틱밴드 등 가족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신명난 공연들로 다채롭게 구성되었다. 11월 매주 일요일 오후 2, 3, 4시에 공연하며 각 공연은 소규모의 출연진과 30분 이내의 짧은시간 공연으로 무료 관람 가능하다. 우천 시 취소된다.

 

또한, 코로나19 지역 확산 예방 차원에서 단계적 일상회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1차 개편 행정명령에 따라 관람인원을 제한하여 운영 할 예정이다.

 

공단 이정남 부산시민공원장은 코로나로 많은 시민들이 힘들어 하는데 코로나블루를 극복할 수 있는 재미난 공연 감상으로 위로가 되기를 바라며 온 가족이 함께하여 깊어가는 가을날 추억 쌓기가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부산시민공원 홈페이지(http://www.citizenpark.or.kr/)에서 확인가능하다.

관련문의 : 시민공원 관리팀 (심창신 문화예술총감독) 051-850-6017

보도자료 바로가기(클릭) [보도자료]=부산시설공단, 단계적 일상회복위해 부산시민공원 거리예술 문화놀이터 개최!